<애드센스> 캐시워크 어플에서 돈버는 퀴즈 광고 진행하는 방법 상세보기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마케팅

캐시워크 어플에서 돈버는 퀴즈 광고 진행하는 방법 상세보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광고

진행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캐시워크 홈페이지 

 

캐시워크는 휴대폰에 앱으로 설치하여

잠금화면에서 만보기 역할을 하는 어플입니다. 


▣ 어플 소개 ▣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캐시워크

어플을 설치한 사람들에게 노출하는 광고이며

어플 사용자는 돈버는 퀴즈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쌓을 수 있고 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들은 집행 시간 동안 집중적으로

유입수를 늘릴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인기 있는 광고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광고를 집행하려고 해도

어플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수가

적으면 전혀 효과가 없겠죠.

그러나 이러한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캐시워크 어플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340만 명 정도가 사용하고 있으며

그중 충성 사용자라고 하여 어플에서

진행하는 퀴즈와 같은 것에

참여자들은 96%에 육박합니다. 


▣ 진행방식 ▣  

 

진행방식은 크게 2가지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먼저 캐시워크를 진행하는 대행사와

연결하여 진행하는 방식이 있으며

직접 캐시워크와 컨택하여

진행하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광고주들은 광고대행사를

통해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먼저 대행사를 통해서 진행하는 경우 ◈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구좌로 진행되기 때문에 원하는

날짜 시간에 맞추어 노출하게 됩니다. 

 

광고주는 대행사 마케터

담당자에게 진행 의사를 밝힙니다.

그리고 마케터는 캐시워크 담당자에게

진행 업체를 알려드리고 진행

날짜와 시간을 정하게 됩니다. 

 

그리고 진행할 URL, 진행할 이미지

텍스트 등을 광고주가 제작하여

마케터에게 전달해주면

진행 날짜에 맞게 세팅하여

라이브 되게 됩니다. 

 

캐시워크 상품소개서-캐시워크 진행 단가 


▣ 진행 추천업체 ▣

 

캐시워크 어플을 사용자 중 67%가 여성이며

30,40,50대로 비중이 높게 나옵니다.

따라서 타깃 고객층이 여성이며 30~50대 사이

실제 구매력을 가진 고객층에게 광고를

집중적으로 해야 하는 업체들의

경우 좋은 효율을 낼 수 있습니다. 

 

캐시워크 진행하였을 때

가장 효과가 좋았던 업체들을 데이터화

시켜놓은 자료를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캐시워크-상품소개서

광고를 진행할 때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전환율입니다.

전환이 잘 안되어 로아스가 제대로

안 나온다면 그 광고는 다시 진행하지

말아야 하는 광고입니다. 

 

그러나 캐시워크의 경우

한 번만 진행하는 업체는 거의 없으며

한번 진행했을 때 지속적으로 진행 요청이

들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많은 사업자분들이 좋은 성과를

얻는 그날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캐시워크 및 일반 광고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하시면 회신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