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등록하는 방법
및 전략에 대해서 오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는 카카오톡
상단에 노출시키는 광고입니다.
등록하는 방법은 어떻고 어떤 업체들이
진행했을 때 효과가 있는지 함께 알아봅시다.
먼저 카카오톡 비즈보드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카카오모먼트에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카카오모먼트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카카오에는 비즈보드 외에도 디스플레이 광고와
다음에서 쇼핑 광고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즈보드는 카카오톡 채팅창 상단에서
노출되는 것이 가장 매력 있는 광고지만 그 외에도
카카오모먼트와 제휴되어 있는 수 많은 지면에 노출이 됩니다.
이때 게재 지면에서 상세 설정에서 원하는 지면과
원하지 않는 지면을 선택해서 노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는 무엇보다
카카오톡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이미지이기 때문에
상단 사이즈 맞게 제작해서 노출해야 됩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는 4가지 형태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오브젝트형 이미지 사이즈는 315*222 150kb. PNG
(배경 없이)로 제작해서 등록해야 됩니다.
썸네일형 & 마스킹형 이미지 사이즈는
315*222 10Mb. JPEG, JPG, PNG로 제작하시면 됩니다.
'메인 카피를 입력하세요' 점선은 점선까지 텍스트가
아니며 최소 점선까지는 작성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는 보통 화장품, 건강식품, 렌탈 업체 등등
주 고객층이 젊은 사람들일 경우
생각보다 효율이 괜찮게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즈보드를 진행했을 때 월에 최소 200~300만 원 정도
소진할 경우 로아스 200~300% 정도
나오는 업체들이 많이 진행을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많은 업체들이 성공하는 그날까지 ~

애터미회원가입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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