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카카오비즈보드 등록 방법 및 카카오 비즈보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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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마케팅

카카오비즈보드 등록 방법 및 카카오 비즈보드 전략

카카오 비즈보드 광고 등록하는 방법

및 전략에 대해서 오늘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카카오 비즈보드 카카오톡

상단에 노출시키는 광고입니다.

 

등록하는 방법은 어떻고 어떤 업체들이

진행했을 때 효과가 있는지 함께 알아봅시다.

 

먼저 카카오톡 비즈보드등록을 하기 위해서는

카카오모먼트에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카카오모먼트

검색하면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카카오에는 비즈보드 외에도 디스플레이 광고와

다음에서 쇼핑 광고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비즈보드는 카카오톡 채팅창 상단에서

노출되는 것이 가장 매력 있는 광고지만 그 외에도

카카오모먼트와 제휴되어 있는 수 많은 지면에 노출이 됩니다.

이때 게재 지면에서 상세 설정에서 원하는 지면과

원하지 않는 지면을 선택해서 노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는 무엇보다

카카오톡 상단에 노출되는 광고 이미지이기 때문에

상단 사이즈 맞게 제작해서 노출해야 됩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는 4가지 형태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오브젝트형 이미지 사이즈는 315*222 150kb. PNG

(배경 없이)로 제작해서 등록해야 됩니다.

썸네일형 & 마스킹형 이미지 사이즈는

315*222 10Mb. JPEG, JPG, PNG로 제작하시면 됩니다.

'메인 카피를 입력하세요' 점선은 점선까지 텍스트가

아니며 최소 점선까지는 작성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카카오 비즈보드는 보통 화장품, 건강식품, 렌탈 업체 등등

주 고객층이 젊은 사람들일 경우

생각보다 효율이 괜찮게 나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비즈보드를 진행했을 때 월에 최소 200~300만 원 정도

소진할 경우 로아스 200~300% 정도

나오는 업체들이 많이 진행을 합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많은 업체들이 성공하는 그날까지 ~

http://naver.me/FmUNpEp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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