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간청소를 하려면 준비과정이 필요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건강

간청소를 하려면 준비과정이 필요합니다.

 

 

저와 가족들, 주변의 지인들 여러 명이 간청소를 여러 번 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런데 간청소를 하면 첫 번째 간청소할 때 엄청난 양의 담석이 배출되는 사람이 있는 반면 한두 개 정도만 겨우 나오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담석이 한 두 개만 나온다 하면 혹시 담석이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너무 많은 담석이 빽빽하게 간과 담낭 담관 등에 있으면 잘 나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담석이 잘 빠져나올 수 있게 매끄럽고 부드럽게 만들어야 되는데 오늘은 그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준비물

- 사과주스 1리터 6

- 또는 사워/타트 체리주스 240 밀리리터 여섯 통

- 또는 유기농 사과산


 

유기농 사과주스(쿠팡에서 샀어요)

 


유기농 사과산(네이버에 검색하면 됨)

 

 

 

 

❚ 주스 마시는 방법

- 매일 사과주스를 1리터씩 마신다.

   - 사워/타트 체리주스를 마시는 경우는 하루에 240밀리리터씩 마신다.

   - 유기농 사과산을 사용할 경우 11스픈에 물 1리터를 넣어 마신다.

   - 식사 직전과 식후 1~2시간 동안은 주스를 마시지 말아야 한다.

- 오후 6시 이후에는 마시지 않는다.

- 하루에 6~8잔 정도의 물을 마시면서 과일 주스를 추가로 마셔야 한다.

- 준비 기간의 마지막 날인 6여섯째 날에는 그날 마셔야 하는 양의 과일 주스를 오전에 다 마 셔야 한다.

- 사과주스는 유기농 사과를 깨끗하게 압착한 주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당분이 들어 간 주스는 간 건강에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 치아가 산성으로 인해 손상을 입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베이킹소다로 입안을

     헹구고 칫솔로 치아를 자주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 주스는 위의 3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타트체리를 단맛이 나는 블랙체리 종류와 혼동해서는 안 됩니다.

 

❚ 주스 마실 때 주의점

 

- 당뇨,, 저혈당증, 진균감염, , 위궤양을 앓고 있는 사람은 간 청소에 필요한 많은 양의 주스를 마셔서는 안 됩니다.

- 준비 기간과 본격적으로 간 청소를 하는 일주일 동안에는 너무 차가운 음식이나 음료는 피 해야 합니다.

     (왜 나면  찬  음식은 간을 차갑게 만들어 청소 효과를 떨어뜨리기 때문.)

- 모든 음식이나 음료는 따뜻하거나 적어도 미지근한 것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 간청소 준비기간부터 육류, 생선, 가금류, 달걀, 버터를 제외한 유제품 같은 동물성 식품은 섭취하지 않도록 합니다.

- 튀기거나 정제 설탕이 들어간 식품도 삼가야 합니다.

- 절대로 과식해서는 안 됩니다.

-익힌 채소, 곡물, 콩류, 견과류, 씨앗류, 천연 오일, 허브, 향신료, 과일 위주의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과산은 담석을 부드럽게 만들어 담석이 담관을 통하여 매끄럽고

쉽게 빠져나올 수 있도록 하는 역할을 합니다.

사워체리주스는 사과주스에 비해 사과산의 농도가 네 배 정도 높기에 1240밀리리터 사용해야 합니다.

 

 

사과주스와 사워/타트 체리 주스 모두 강력한 세정 효과를 나타내는데 사과주스는 당분이 많으므로 예민한 사람은 사과주스를 마시면 배가 더부룩해지고 때때로 설사를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사과산을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것이든 선택한 주스를 식간에 조금씩 되도록 여러 번으로 나누어서 마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거의 하루 종일 사과산이 지속적으로 공급되어 담석이 부드럽게 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제 경험으로는 사과산은 가스가 많이 차서 불편하고 유기농 사과산을 사서 1스푼에 물에 타서 마시는 것이 좋았습니다.

 

 

 

[의사들도 모르는 기적의 간청소]-책을 구매해서 독서하시면 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