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간청소의 기적- 간청소하는 방법과 후기
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건강

간청소의 기적- 간청소하는 방법과 후기

 

 

몇 년 전부터 복통으로 응급실로 갔습니다. 진통제를 맞고 좀 괜찮으면 집에 오기를 수십 번 반복하였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초음파를 하였더니 담낭이 엄청 많이 부어 있어 입원하였고 다음날 수술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밤새 고민하다가 무작정 퇴원하였습니다. 그 후 한의원에 다니다 우연히 간청소하는 방법을 전해 듣게 되었습니다.

 

그 후 지금까지 꾸준히 간청소를 하면서 현재는 복통으로 응급실로 가는 일이 없어졌습니다.

 

간 청소는 간 질환을 앓고 계시는 분들만 하는 것이 아니라 현재 건강한 분들도 누구에게나 필요한 방법입니다.

 

간청소를 하면  칙칙하던 얼굴빛이 뽀얗게 되고 눈도 많이 밝아집니다.

 

간 청소를 하고 나면 무겁던 몸이 가볍고 등이 결리던 증상도 없어지더라고요~~

 

간청소를 하기 전과 후 몸이 확 달라졌습니다.

 

 

 

그러면 간청소를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구체적으로 알려드릴게요...

 

우선 간 청소를 하려면 최소 2~3일 전부터 육식, 술 등을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변비약 같은 것을 먹어 변을 많이 봐야 합니다. 그래야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습니다.

 

간청소에 필요한 준비물

 

1.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마트에서 구입)

2. 오렌지 주스 (마트에서 구입, 오렌지로 직접 주스를 내면 더 좋음)

3. 구운 소금 (좋은 소금을 써야 함)

4. 전동거품기 (다이소에서 천냥에 구입)

5. 변비약 준비 (메이킨큐- 약국에서 구입)

6. 껌 (자일리톨)

7. 계량컵

 

 

 


 

 

왼쪽으로부터 전동거품기, 컵, 엑스트라버진올리브유, 오렌지주스, 계량컵

 


주스 만들기

 

1. 올리브유 90cc + 오렌지 주스 90cc를 컵에 부어 전동 거품기로 잘 섞는다.

  기름과 주스가 거품기로 저으면 잘 분해되기에 흡수도 잘 되고 올리브유 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올리브유와 오렌지주스는 체격에 따라 조금 줄이거나 늘려도 됩니다.)

 

 

2. 1.5~2 리터의 따뜻한 물에 소금을 15~20g을 넣어 소금물을 만들어 놓습니다.

  소금물의 농도는 0.9~1% 되며 약국에서 0.9% 소금물을 구입하셔도 됩니다.

 

 

 

간 청소하는 방법

 

1. 간 청소하기 전날부터는 영양제 및 건강식품 등을 금지하고 하루 전부터 변비약을 먹어 뱃속을 비워야 합니다.

 

2. 간청소 당일 아침, 점심은 죽, 또는 가벼운 식사를 하시고

   오후 1시부터는 물이나 음료수 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말아야 합니다. (아주 중요)

 

3. 저녁 8시부터는 물도 마시지 말아야 합니다.

 

4. 저녁 10시경 올리브유 90cc+ 오렌지 주스 90cc 혼합액을 마시고 천정을 바라보고 반듯하게 누워 30분 정도 몸을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몸을 좌우로 움직이면 절대로 안됨-몸을 움직이면 실패함)

이때 누워서 껌을 씹으면 메스꺼움 증상이 없어집니다.

30분 후에도 될수록 움직이지 말고 그 자리에 누워서 주무시는 것이 좋습니다. 간혹 몸을 오른쪽으로 돌려 눕습니다.

 

5. 다음날 아침 6시경  올리브유 90cc+오렌지주스 90cc 혼합액을 만들어 마시고 전날과 같이 천정을 바라보고

   반듯이 누어 30분간 움직이지 않습니다. 이 때도 껌을 씹으면 좋습니다.

 

6. 1시간 정도 지나서 미리 준비한 소금물을 마시는데 먼저 300cc (물컵으로 두 컵) 정도) 마시고 나머지 소금물을

  5분 간격으로 30분 안으로 다 마십니다.

  소금물을 1리터 정도 마실 때부터 변이 나올 때도 있고 다 마신 후 1시간 정도 지나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7. 화장실에 가면 여러 번 설사를 하게 되는데  이때  초록색 덩어리들이 뜨는 것이 보이게 됩니다.

  오래된 것일수록 암갈색, 황갈색으로도 보이고 크기는 참깨 정도부터 왕대추만큼 큰 것도 나오게 됩니다.

  그것들은 한 번에 나오는 것이 아니라 서너 번 정도 계속 나옵니다.

  그것이 간에서 빠져나온 담석, 노폐물, 콜레스테롤 덩어리인데 진흙처럼 단단하고 누르면 부서집니다..

  간의 상태에 따라 노폐물이 나오는 양, 색깔이 다를 수 있습니다.

 


간에서 빠져나온 담석, 노폐물, 콜레스테롤 덩어리들

 


 

 

8. 간 청소 후에는 하루 정도 쌀죽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육류나 술은 금지)

 

9. 간 청소는 2~3주 후 한 번 더 실시하고 간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3~4회 실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 후에는 6개월 간격으로 주기적으로 간청소를 해주시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간청소는 칼을 대지 않는 수술과 마찬가지이므로 간 청소를 하고 나면 몸이 나른해지고 피곤할 때가 많으니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이때는 잠을 자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간 청소를 하면 조금 나오거나 안 나올 때도 있는데 2~3번 하면 반드시 담석, 노폐물, 콜레스테롤들이 빠져나오게

되니 끈기를 가지고 실천에 옮겨야 합니다.


 

 

오렌지주스와 올리브유를 전동거품기로 혼합하는 방법

 

 

 

 

 

 

https://forms.gle/reMV4bBn2qZhAeZa9

 

애터미 회원가입 신청서

안녕하세요. 애터미 회원가입을 원하는 분을 위한 페이지로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기다려주시면 접수된 순서대로 개별 연락드려서 가입을 진행해드립니다.※ 애터미 회원가입은 기회원을

docs.goog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