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명품 화장품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 (토너, 앰플, 세럼,로션,아이컴플렉스,영양크림) 사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애터미 사랑

명품 화장품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 (토너, 앰플, 세럼,로션,아이컴플렉스,영양크림) 사용 후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네요..

오늘은 피부의 속 건조는 물론

얼굴 전체의 무너진 피부를 탄력있게

잡아주는 명품 화장품인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

(토너, 앰플, 세럼,로션, 아이컴플렉스,

영양크림)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토너,앰플,세럼,로션,아이컴플렉스,영양크림)

 회원가 198,000원/ 포인트 100,000pv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

토너, 앰플, 세럼, 로션, 아이컴플렉스,

영양크림  6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저는 건성피부예요.

애터미 화장품을 쓰기 전에는

매일 물을 충분히

마시고 스킨 로션은 물론 수분크림 ,

영양크림을 듬뿍 발라도 속 건조는

해결되지 않았어요…

 

항상 얼굴이 피부 안쪽에서부터

  당기는 느낌이 있었거든요..

그러다가 애터미에 가입하면서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가 

왜 좋은지를 잘 알게 되었어요.

 

명품 화장품이라 함은 겉포장이

명품이어서가 아니라 내용물이

천연성분이면서 그 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명품  화장품은 피부에 잘 스며들어

주름과 미백, 탄력 등 피부

노화를 감소해 주기 때문에

비싸도 돈을 아끼지 않고 사는 것입니다.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는  

다른 명품화장품명품 화장품보다

100배 더 좋은 화장품이랍니다.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는 

녹차와 허브를 비롯한 천연성분을

농축하여첨단기술로 고함량을

함유하였답니다.

 

 피부의 사이즈를 초미립자라고 하는데 

보통사람의 피부 사이즈가 

80~120이라고 합니다.

때문에 이 사이즈에서만 화장품이

스며들어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네요 명품  화장품은

보통 사이즈가 60~80이기에

  효과를 보고 예뻐지는 것입니다.  

일반 화장품은 사이즈가

200~300까지 라고 하네요,

그런데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는

입자가 33~55으로 아주 작기 때문에

피부의 진피층까지 쉽게 스며들어

진피층부터 탄력이 생기게 도와줍니다. 

 

애터미 앱솔루트셀랙티브는 토너부터  

그냥 피부에 쓰~윽 다 스며들어요.

은은한 투베로사 향기에 

몸과 마음이 함께 힐링되네요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토너와 로션

토너 : 회원가 33000원/ 포인트 16000pv

로션 : 회원가 33000원/ 포인트 16000pv

 

 천연화장품은 냉장고에 넣어서

쓰는 것이 일반적인 상식이지만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는

  한국 원자력연구원 생명공학센터의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고순도

정제기술로 산화물질을 줄였기에 

실온에 놓고 써도 됩니다.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토너를

쓰면서 맨 먼저 달라진 것은

얼굴 피부톤이 밝아졌어요.

붉은 기운이 있었는데 요즘은 맑고

뽀얀 피부톤으로 바뀌고 있어요.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앰플

회원가 39600원 / 포인트 20000pv

 

이 앰플이 가장 강력한 앱솔루트

솔루션 만능 앰플입니다.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세럼은 

속 건조 및 속탄력을 잡아줘요..

정말 확실하게 하루하루 느끼고 있어요,

로션은 듬뿍 발라주고 있는데

제 피부는 너무 건조한 지

끝이 없이 잘 들어가네요. 요즘

화장할 때마다 너무 기분이 좋네요,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세럼, 아이컴플렉스, 영양크림

     세럼 : 회원가 36300원 / 포인트 18000pv

아이컴플렉스: 회원가 36300원 /포인트 18000pv

영양크림 : 회원가 33000원 /포인트  16000pv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아이컴플렉스는

눈가의 주름 리프팅과 함께

굵은 주름을 케어해줍니다.

세월의 흔적이 갑자기 없어지지는

않지만  조금씩 옅어지고 있어요.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를 쓰면서 얼굴에 붉은기운이 사라지면서 뽀얗게 피부톤이 바뀌고 눈가의 주름도 조금씩 옅어지고 있네요...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영양크림은

모공이 수축되어 얼굴이 작아지는

느낌이 드네요.

 

지금까지 여러 화장품을 써 보았지만 

애터미 앱솔루트 셀랙티브 스킨케어만큼

좋은 화장품은 처음이네요.

피부가 재생되는 기분이네요~~

너무  좋고요이제는 평생 이것만 쓰려고 해요~~~

 

애터미 앱솔루트 셀렉티브 스킨케어를 구매하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하시려면 아래 이미지를 클릭!